고객상담실

고객상담실

미션과 비전 등 민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익명 작성일2019-01-25 14:32 조회1,467회 댓글1건

본문

고객상담실 운영으로 시민의 의견을 받아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공공병원인 첨단종합병원은 소아청소년과 진찰 시 영아의 심리적 안정 측면에 관한 진료 책임 및 윤리에 대해 어떻게 보는지 궁금하다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요청하며, 이유는 아래 두 가지입니다.
1)  질문이 포괄적이라는 이유로 답변을 피하셨는데, 질문은 충분히 구체적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의료서비스를 받는 소아의 보호자라면 누구나 알고 싶은 중요한 질문이며, 해야 하는 질문입니다.
2) 민원 시 정확하고 구체적이길 요구하시는데, 민원에 관련하여 근본적인 첨단병원의 입장을 알아야 정확한 민원을 넣을 수가 있는 것입니다. 민원은 법적으로 명확하게 불법이 아닌 경우에도 제기합니다. 해당 원칙을 공유해줘야 정확한 민원을 제기할 수 있는 것입니다.

다음은 추가 질문입니다. 첨단종합병원 웹사이트의 "미션과 비전" 페이지(http://www.cheomdanhosp.co.kr/bbs/content.php?co_id=102010)에 환자의 권리 중에서, "가치관이나 신념을 존중 받을 권리"가 없습니다. 해당 환자의 권리 내용을 개선해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첨단종합병원님의 댓글

첨단종합병원 작성일

첨단종합병원입니다.
문의해주신 글에 가치관이나 신념을 존중 받을 권리 부분을 추가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